1 제 이름은 조나탄이며 저는 RIOT의 인프라 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 이와중에, 우리 Dev 팀이 만드는 앱에 대한 테스트를 할 자신감이 부족했고, 특히 네트워크 연결과 설정 부분에서 Deploy 시간 문제가 어려웠습니다.
3 플레이어의 가치는 무엇보다 중요하며, Dev팀은 플레이어 커뮤니티와 직접 연결하여 기능들과 개선 점들을 제작 및 수정합니다.
트위터 반응

@iamprogrammerio: 제 이름은 조나탄이며 저는 RIOT의 인프라 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백엔드 기술들을 어떻게 deploy하고 operate 할지 심도있게 다룰 것이며 연결된 글도 작성할 예정입니다. 기술적으로... https://t.co/nDJPTCbmEG

@lswdev: RIOT 에서 온라인 서비스 운영하기: PART I (한글 번역) https://t.co/NzbNWt7HK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