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 -_- 이 정도 투자하실 수 있으면 하세요.
2 해결해야 할 문제가 크다고 생각하고, 확고한 의지로 밀어붙이는 기업가가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은 인터뷰 대상이라고 생각한다.
3 일단 이메일 보내고, 어떻게든 전화번호 알아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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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standcrew: 스타트업 기업이 제품을 만들어 내놓아도 이걸 띄우기란 정말 '하늘의 별따기'일 텐데요. 방법은 딱 하나입니다. 팀 멤버 모두가 뛰어들어 돈 안드는 방식으로 엄청 노가다 뛸 수 밖에요!

https://t.co/x1KIMtfNra

@JangJaehoon3: 초기 스타트업, 홍보의 왕도는 ‘노가다’다! https://t.co/HQYiOtO9fe

@muji0: 초기 스타트업, 홍보의 왕도는 ‘노가다’다! https://t.co/XqRiG5UwTK

@ocs90: 결국 돈이 문제인데...돈 없이도(저렴하게) 홍보하는 방법도 없는건 아니니까.
SNS, 보도자료도 좋고 전단지, 노가다도 좋은데 ROAS를 비롯한 효과가 어떠냐 하는게 문제.
서비스(제품)에 따라서 어떤... https://t.co/vZdM4f8tTE

@maaarket: 초기 스타트업, 홍보의 왕도는 ‘노가다’다! | 아웃스탠딩 https://t.co/3WfbCUptW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