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표이사부터 O2O(Online to Offline),
2 (참고 – 네이버가 콘텐츠형 광고를 지향하는 이유는 )
3 (결국 모바일에서 광고주들이 가장 주목하는 매체는 결국 이 세 곳이라는 말씀.
트위터 반응

@outstandcrew: 카카오가 다음과 합병 이후 처음으로 대표이사부터 O2O, 다음포털 등 핵심 분야의 실무 책임자들이 모여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열었는데요. 분위기와 앞으로의 사업 방향을 살펴 봤습니다. https://t.co/BafVyw20WM

@estima7: 지난 화요일 있었던 카카오 비즈니스 컨퍼런스의 내용과 앞으로의 방향을 정리한 아웃스탠딩 기사 https://t.co/qCu7tBZygg 다음과 합병이후 이제 재출발을 한다는 의미처럼 느껴졌던 행사. 과연 약속대로 실행이 될지 기대하며 지켜봐야할듯.

@itsuptos: 카카오, 신사업 교통정리는 끝났지만… | 아웃스탠딩 https://t.co/1FLnp9ah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