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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diofun8: 리액션 : 인생의 모든 것을 좋아할 순 없다 (Reactions: Not everything in life is Likable) — Facebook Design - ‘싫어요’ 버튼을... https://t.co/qTIADFDL5p

@lunamoth: nothing special — 리액션 : 인생의 모든 것을 좋아할 순 없다 (Reactions: Not... - https://t.co/HIDtuUG8hG

@Pro_Dliber: 리액션 : 인생의 모든 것을 좋아할 순 없다 (Reactions: Not everything in life is Likable) — Facebook Design - ‘싫어요’ 버튼을... https://t.co/RoZk4OPqrW

@ftwd: https://t.co/YhqYX85LCu
난 애플이 발표한 기능을 따라하기보다는 그들의 일하는 방식을 따라해야 한다고 주장해왔다.
페이스북이 일하는 방식도 너무나 궁금하고 벤치마킹하고 싶은 대상이다.
이 글에서 빙산의 일각 정도는 느껴볼 수 있는듯.

@javadosa: 리액션 : 인생의 모든 것을 좋아할 순 없다 (Reactions: Not everything in life is Likable) — Facebook Design - ‘싫어요’ 버튼을... https://t.co/JTSvbhcft1

@polarabbit_: 문제를 설정하고, 원칙을 세우고, 여러가지 안을 만들고, 다시 리서치를 거쳐 안을 좁히고, 최종 결과물이 나올 때 까지 꾸준히 다듬어나가는 과정을 통해 제품이 나오는 프로세스 https://t.co/0X1aeIfIPy

@polarabbit_: 이런 글을 통해 좀 더 많은 회사들이 이런 과정을 통해 디자인을 결정했으면 좋겠다. 얼마 전 화제가 된 글에서처럼, “부서장의 컨펌" 이나 “목소리 큰 사람과의 싸움" 같은 건 너무 슬프지 않나? https://t.co/0X1aeIfIPy

@thirdtype: 리액션 : 인생의 모든 것을 좋아할 순 없다 (Reactions: Not everything in life is Likable) — Facebook Design https://t.co/X0zPGejgoq

@rumious: "최종 저커버그 리뷰에서 어차피 손가락을 빨리 움직이면 한꺼번에 움직인다는 것을 깨달았고, 저커버그는 독(dock)이 노출되었을 때 한번에 움직이게 하자는 제안을 했다" https://t.co/ZKkwpA4Dm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