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앞으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게임하기' 서비스에서 스마트폰 게임을 내려받아서 즐기는 사람들은 화면 여기저기 붙은 광고를 봐야 할 수 있습니다.
2 한국에서만 40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카카오가 석 달 동안 고민한 결과가 단순히 '광고 확대' 전략이라는 것은 아쉽습니다.
3 2012년 '게임하기' 서비스를 시작한 카카오는 그동안 게임광고를 거의 탑재하지 않았습니다.
트위터 반응

@maaarket: [뉴스 TALK] 성장세 꺾인 카카오게임 위기 넘는다며 석달 고민한 결과가 게임 중 광고 삽입? | Daum 뉴스 https://t.co/symKaOXw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