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5년 7월말부터 10월까지 테슬라는 한시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다.
2 이것을 실무적으로 적용하기 위해서는 연속적인 지표가 필요하다.
3 * 많은 공유와 피드백 부탁드리고 글을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다음과 같이 (링크를 포함한) 출처를 밝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트위터 반응

@n0lb00: 고객이 영업사원이다: 바이럴 확산의 공식(Sticky-Viral-Paid), 어떻게 조합할 것인가? http://t.co/SAPrZLkpYE

@agnesyun: 네트워크 효과와 바이럴 확산의 완결편 'How to?' [고객이 영업사원이다: 바이럴 확산의 공식(Sticky-Viral-Paid), 어떻게 조합할 것인가?] http://t.co/GYQmPed9zO

@srho77: 고객이 영업사원이다: 바이럴 확산의 공식(Sticky-Viral-Paid), 어떻게 조합할 것인가? https://t.co/KKTJ80Eg2N

@pusanlions: "고객이 영업사원이다: 바이럴 확산의 공식(Sticky-Viral-Paid), 어떻게 조합할 것인가?" https://t.co/q8ajYNK0z3 #mustread #feedly

@pknmly: 고객이 영업사원이다: 바이럴 확산의 공식(Sticky-Viral-Paid), 어떻게 조합할 것인가? https://t.co/a2m273Dh1t via @wordpressd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