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998년 미국 게임업체 블리자드가 제작한 ‘스타크래프트(Starcraft)’는 영원한 국민게임이다.
2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저그가 테란과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3 또 시장지배자로서의 여러 독과점과 이로 인한 폐해도 심해진다.
트위터 반응

@serithemage: 저그는 어떻게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http://t.co/Zqs09y3cIq

@Lily520: 저그는 어떻게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 ㅍㅍㅅㅅ http://t.co/YQ8WYYcGMD

@Statwith: 오랫만에 스타크래프트에 관한 기사를 보게 되네요..
스타크래프트 저그 종적에 대하여 경영학 측면에서 설명을 하네요.... http://t.co/vtijN0kILx

@nicesoooo: 저그는 어떻게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 ㅍㅍㅅㅅ http://t.co/iDIuAxccwq #일독력

@sunufather: 저그는 어떻게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 ㅍㅍㅅㅅ http://t.co/EePEloJdqU

@stingraykite: 저그는 어떻게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http://t.co/LxG0ElW7WL

@rookyheony: 수직적 통합에 대해 훌륭한 공감 포인트와
적절한 예를 제시한 좋은 글이라는 생각...

개인적인 덧으로 조율비용이 오버로드이며,
오버로드가 단순 조율(생산을 위한 필수 매개체)과
디텍팅, 정찰을... http://t.co/STTXdJ5xem

@kwangshick: 최고가 된다고 해도 전쟁에서 승리를 한다고 해도 저그가 되고싶지는 않다 그것은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인간이나 성인이기를 포기하고 괴물이 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차라리 멸망의 위기에 빠진 프로토스가... http://t.co/KKkJcWwrQb

@LawnBus: "저그는 어떻게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http://t.co/HQSPy2gP4Y

@int11: 저그는 어떻게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 ㅍㅍㅅㅅ http://t.co/KzxjphhNgJ

@juyongace: 저그는 어떻게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http://t.co/C8ZMmblUeW

@hornbeetle: 저그는 어떻게 프로토스를 압도할 수 있었을까? http://t.co/Doqv6BP3Ap @Inoreader 님이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