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천 포스트: 미디어의 진화와 오가닉 마케팅 >
2 여러러분의 광고는 ‘고객의 주목을 끌기 위한 것인가’ 아니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인가’?
3 다만 오가닉 광고에서 컨텍스트는 이 4 요소를 모두 연결한다는 점, 그래서 단발적이거나 정체되지 않고 끊김없는 ‘진행형’이 핵심이라는 점에서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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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nesyun: 3종세트의 완성본. 이번에는 광고입니다. 그동안 브랜드와 마케팅을 각각 네트워크 관점에서 다뤘지요. 오늘 공유하는 글은 ‘경험' 관점에서 본 광고의 본질적 변화입니다. http://t.co/gXGtf6zfaY

@agnesyun: 미디어가 가져온 광고의 본질적 변화. Traditional vs Organic Ad [경험이 광고다:"아뇨, 우버를 불렀어요"(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 http://t.co/gXGtf6zfaY

@srho77: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http://t.co/8f700yA0be via @wordpressdotcom

@tkob169: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http://t.co/2kfC7kVCeR

@loveis1998: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http://t.co/yHHad7zc8l

@n0lb00: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http://t.co/35bFzlat0k

@pknmly: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http://t.co/hfcLwYbo00 via @wordpressdotcom

@JoSanKu: 경험이 광고다 - 꼼꼼하게 읽어야할 내용. http://t.co/uxiKgjXaVG

@heenby: "미디어의 가치를 만드는 원리는 ‘도달(reach)’에서 ‘관계(relationship)’로 옮겨갔다."

중요한 것은 이용자 접점(touchpoint).
그래서, 미디어는 접점이다.

광고 또한 이... http://t.co/LNP324bT3d

@wupark: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http://t.co/ekjaSY6Lv1

@swan011: 정말 새로운 광고에 대한 접근방벅이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https://t.co/I9k9inx0z4

@haloes: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http://t.co/722YBmFwT1

@maaarket: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 Organic Media Lab http://t.co/yuS3752yhq

@antidote21: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http://t.co/r0vouoG3nk

@luxmaior: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http://t.co/jhdMiUvrlg @wordpressdotcom 님이 공유

@nicesoooo: 경험이 광고다: "아뇨, 우버를 불렀어요" (Evolution of Advertising: Experience is Advertisement) http://t.co/56t5OfOmtC @wordpressdotcom 님이 공유 #일독력 #경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