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천 포스트: 브랜드는 네트워크다 >
2 하지만 대부분 꿈으로 끝나는 것은 플랫폼의 기능에 집중하기 때문이다.
3 우리는 물질 관점에서 세상을 보기도 하지만 모든 것을 사물(node) 중심으로 생각한다.
트위터 반응

@srho77: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 http://t.co/uonj6GU5z3 http://t.co/SMZITkn7oc

@techleader21: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 http://t.co/R3Arskadub @srho77 님이 공유

@agnesyun: 비즈니스의 4유형과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속성을 정리한 글.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Network is Eating the World)] http://t.co/aStRpBLCAP @srho77 님이 공유

@lookblue: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Network is Eating the World) http://t.co/NYKvp55hEI via @srho77

@abracsis29: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Network is Eating the World) http://t.co/4QGHjRmUCy @srho77 님이 공유

@tedcheong: "기업의 핵심 역량은 제품·서비스를 만드는 것에 머물러서는 안된다. 사용자 등의 참여를 이끌어 내고 네트워크가 잘 성장하고 진화하도록 도와주는 역할까지 포함해야 한다." http://t.co/mE2sngxq3Y

@kukgan: 세상의 중심이 되고 세상을 지배할 정보의 연결이란 대부분 가쉽거리 뉴스나 유머짤의 전파와 확산이란 것은 나의 소소한 아침 유머 입니다. http://t.co/bOL28m6SMm

@nicesoooo: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Network is Eating the World) http://t.co/Anc0g4nKjz @srho77 님이 공유 #일독력

@ilpatto_gio: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Network is Eating the World) http://t.co/y0tLXuYtEr

@manbokcom: 조산구 씀 : 결론은 네트웍크! 이렇게 내 생각과 일치하는 컬럼을 보다니!
'Network is Eating the World'가 진리. 구글과 애플이 인터넷 회사로서 힘을 갖는 이유임.
샤오미가... http://t.co/3uBpOONvKa

@Changsoonshin: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 http://t.co/k46igwwujn

@osmoon: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 http://t.co/xGSBqDkK8s

@EricChen1010: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Network is Eating the World) http://t.co/pN4hgcJs7r via @srho77

@windblazer: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Network is Eating the World) http://t.co/0b8udBThhO via @srho77

@promise4u: 존경하는 Sangkyu Rho 교수님의 글 http://t.co/e4RFwLymgD

@Jungkiu_Choi: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Network is Eating the World) http://t.co/uGbYOQmqXk @srho77 님이 공유

@DWNSY: 정보는 세상의 중심이 되고 연결은 세상을 지배한다(Network is Eating the World) http://t.co/VCVU9f1e9R @srho77 님이 공유

@fokushub: '정보'와 '연결'은 변하고 있는 세상의 가장 중요한 두 키워드입니다. https://t.co/hiClDTvW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