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천 포스트: 브랜드는 네트워크다 >
2 하지만 최근들어 마케팅은 보다 넓은 관점에서 정의되고 있다.
3 대중이라는 사회적 그룹이 사라지고, 마케터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으로서 미디어네트워크 자체가 되었다.
트위터 반응

@n0lb00: 미디어의 진화와 오가닉 마케팅 http://t.co/gG6ZeONr4Z

@agnesyun: 유기적 마케팅은 유료마케팅의 반대말이 아나라 마케팅 본질의 변화가 아닐까요? [미디어의 진화와 오가닉 마케팅 (Media Evolution and Organic Marketing)] http://t.co/jUIXoJ90Rl via

@srho77: 미디어의 진화와 오가닉 마케팅 (Media Evolution and Organic Marketing) http://t.co/aC9NTDTuPw via @wordpressdotcom

@loveis1998: 미디어의 진화와 오가닉 마케팅 (Media Evolution and Organic Marketing) http://t.co/NKD6I4mT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