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농식품부, '맛을 활용한 식품산업 글로벌 전략' 세미나 개최
2 정 소장은 마케팅을 한번도 하지 않고 오직 품질과 맛에 집중한 허니버터칩의 성공으로 인해 현재 국내 스낵류 뿐만 아니라 비스킷 등 다른 과자시장에까지 긍정적 영향을 미치게 됐다고 강조했다.
3 그는 글로벌 제품을 개발하려면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객관적 수치를 만들기 위한 분석 방법 등을 학계 전문가와 함께 개발해야한다고 덧붙였다.

냄비근성의 국민 마음을 잘 이용한
마케팅의 성공일뿐.. 그냥 과자 한봉지

인터넷 기사에서 떠들어준 덕분.... 돈 먹은 기자님들??

트위터 반응

@mediadaum: "TV광고 한번 안한 허니버터칩 성공 비결은" http://t.co/bWjgyGwTbN

@Gdkim114: "TV광고 한번 안한 허니버터칩 성공 비결은" | 미디어다음 http://t.co/zO3Pv2ICUr
#과감하고.당당하고.응집된 기술력에 의해 탄생된 제품..쵝오로 인정한다..
먹어보면 알지요~~어른들도...

@nicesaju: "TV광고 한번 안한 허니버터칩 성공 비결은" http://t.co/hbHtCVHFJO

@Kwang419: "TV광고 한번 안한 허니버터칩 성공 비결은" | 미디어다음 http://t.co/fJbnoKdRZA

@hjd3444: "TV광고 한번 안한 허니버터칩 성공 비결은" http://t.co/JA1oSdU4iS

@mojito0: "TV광고 한번 안한 허니버터칩 성공 비결은" http://t.co/0inzJnK2H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