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ustomer Value Proposition, 그리고 Narrative Test
2 결국 스타트업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PMF(Product Market Fit)’이다.
3 이 2권의 서적을 집필한 필자, 그리고 크리스텐슨 교수와 마그레타와의 공통점은 기존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시키거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체화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가 ‘고객’과 ‘가치명제’라는 것이다.
트위터 반응

@n0lb00: 스타트업, 린 비즈니스 모델(Lean Business Model)이 필요하다 http://t.co/AUm3OCCl58

@Humanist5804: http://t.co/AIBGEUIF6F

B-camp 를 2년 4개월 간 운영하고, 많은 스타트업 팀을 만나면서 느낀 소회라고 할까요? 최근에 정리하고 싶던 내용을... http://t.co/vQfAH1xZKZ

@Humanist5804: http://t.co/AIBGEUIF6F
B-camp 를 2년 4개월 간 운영하고, 많은 스타트업 팀을 만나면서 느낀 소회라고 할까요? 최근에 정리하고 싶던 내용을 전부는... http://t.co/V6gxhtNxt2

@fixframe: 스타트업, 린 비즈니스 모델(Lean Business Model)이 필요하다 | Vertical Platform http://t.co/SWtYivYCEY

@Echo_Saver: 요약 : 한정된 자원으로 잘못된 사업아이템에 모든 것을 걸고 출시하는 순간, 대기업이 아닌 이상 스타트업은 쉽게 망할 수 밖에 없다.
완제품으로 만들 것이 아니라, 최소 기능 제품을 가지고 고객 반응을... http://t.co/3ChGAk3jEP

@maaarket: 스타트업, 린 비즈니스 모델(Lean Business Model)이 필요하다 http://t.co/0aNLpDoh4o

@beyondj2ee: 스타트업, 린 비즈니스 모델(Lean Business Model)이 필요하다
http://t.co/HitVnOW3wm

@SangJoon: 스타트업, 린 비즈니스 모델(Lean Business Model)이 필요하다 http://t.co/VhOFnZT9K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