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느 언론사에서, 어떤 기자가, 무슨 기사를 썼는지 확인하는걸 즐기는 나에게 그걸 구분짓기 어렵게 만들어 버리는 네이버 뉴스는 똥덩어리 같은 존재다.
2 하지만 뉴욕 타임즈가 그들 중 하나가 되려 한다는건 놀라운 일이다.
3 따라서 버즈피드페이스북의 새로운 네이티브 뉴스 플랫폼에 첫 번째로 합류하려는 퍼블리셔 중 하나가 되려 한다는건 놀라운 일이 아니다.
트위터 반응

@jiman_yoon: 페이스북은 어떻게 뉴스 브랜드를 죽여버릴까 http://t.co/u3V7r3bJuz NYT가 버즈피드 따라가려고 하다가 자충수를 두는 느낌.

@seoulrain: 페이스북은 어떻게 뉴스 브랜드를 죽여버릴까 http://t.co/OFRnLEVgc4 via 윤지만 #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