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 글은 2014년 7월12일자 위클리비즈 2면에 실렸던 기사를 확대 보완한 작품이다.
2 고객과 접촉하는 가운데 기민하게 시제품을 보완하고 가설을 검증하는 것이 중요하다.
3기업에서 통한 방식을 무조건 적용하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반응

@zinicap: 안면이 없는 사람한테 도움 요청이 와도 기꺼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한다. 성공은 혼자 이룬 게 아니다. 실리콘밸리에 혁신적 창업가가 많은 이유. 페이 잇 포워드 문화. http://t.co/skS53J0ba1

@rucytools: '실리콘밸리의 대부' 스티븐 블랭크 http://t.co/uqp4j06Gr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