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항상 그렇듯이 택시, 버스, 지하철을 번갈아 이용하면서 이동을 했는데 시간과 이동거리 때문에 주로 택시를 애용했다.
2비즈니스를 둘러싼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이렇게 행복한데 – 특히 고객들이 – 이 비즈니스가 그렇게 손가락질을 받아야 할까?
3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우버는 아주 좋은 비즈니스라는 것이다.
트위터 반응

@woongy: "37번 탄 택시 중 안전벨트를 착용한 택시기사는 6명이었다" http://t.co/7CaNho4Fa6

@yuzuwithmuffin: 우버에 대한 단상 http://t.co/mJrylNs5Ea #it #feedly 최근 우버를 타면서 내가 느낀 생각과 닮았다.

@jpark717: 한국에서 택시 기사하는 분들은 다 이유가 있어서 그렇죠.... https://t.co/Pt4q1rv9MB

@startup_bot: 우버에 대한 단상 - 배기홍 http://t.co/jWmjJKaCNy

@kwang82: “서울시에서 불법으로 판정한 우버를 서울시민이 계속 이용하고 너무너무 좋다는 평을 하는 이유를 제대로 이해할 필요가 있다.” 생각해볼 만한 우버 관련 글. http://t.co/7d1wW170hV. http://t.co/cuD7Wu0IrZ

@mygemCom: 영어교육을 위한 우버 hellocafe 자투리시간에 영어선생님과 카페에서 만나 회화공부를 ..... http://t.co/EPq57c3Ibr #startup

@likelink_kr: 우버에 대한 단상 - 배기홍 http://t.co/RmWjU8ckIQ

@naruter: 우버에 대한 단상 http://t.co/XbutiiY1Et 에어비앤비와 우버, 그리고 디지털 공유 경제의 문제점 http://t.co/qLUA9iLz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