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Jet.com이 얼마전 $140M (약 150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 했다 .
2 이전 블로그 에 썼듯, 쉬운 반품은 내가 아마존의 ‘가장 충실한’ 고객이 된 이유 중의 하나다.
3 특히 49달러라는 연 회원비가 수익의 전부이고, 나머지 모든 절약을 소비자에게 돌려준다는 정책을 취한다면 그런 서비스에 충부한 투자를 할 수 있을까?
트위터 반응

@sungmoon: 이커머스 시장을 향한 새로운 도전, http://t.co/ohn9Bmc2zJ | 조성문의 실리콘밸리 이야기 http://t.co/3f88zFHCv3

@Kabochadensha: 이커머스 시장을 향한 새로운 도전, http://t.co/36TIWNJWak http://t.co/1jTDvzeYEL

@jjhktf: 좋은 글 고맙습니다. 분석하신 내용이 재미있는데 특히, differentiation point를 가격에만 둘 경우, 다른 value에 가치를 두는 소비자들까지 포섭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http://t.co/P96KuAax3T

@goodgle: 흥미로운 BM일세~

:: 이커머스 시장을 향한 새로운 도전, http://t.co/1pAEvIPrIE http://t.co/YVIsUzbe8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