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네이버(대표 김상헌)와 자사의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등 대형 모바일 게임 2종에 대한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2 특히 이번 계약은 우수한 개발력, 운영 능력을 토대로 여러 히트작을 탄생시키며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넷마블과 탄탄한 이용자 풀, 다수의 유력 마케팅 채널 및 노하우를 보유한 국내 최대 인터넷 포털 네이버의 협력인 만큼 게임 업계의 관심도 높아지고 ..
3 네이버 유승재 마케팅 이사는 “넷마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콘텐츠 유통뿐 아니라,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네이버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며, “이번 양사의 공동 마케팅게임 마케팅의 새로운 성공사례를 만들어내며, 국내 게임 산업에 새로운 흐름을 창출해내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