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달 상원정보위원회가 CIA 고문 실태를 폭로한 보고서를 공개했을 때 온라인 매체들이 내보낸 헤드라인은 거의 비슷했다.
2 한 소식통에 따르면 2013년 버즈피드광고를 실었던 고객사 가운데 2014년에도 다시 광고를 실은 비율은 15% 밖에 안된다고 한다.
3 딕슨 파트너는 경쟁을 환영한다면서도 버즈피드가 다른 업체들보다 훨씬 앞서있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반응

@leeyoungwon1: SNS 제패한 온라인 미디어 ‘버즈피드’, 다음 행보는? http://t.co/lbZxG0P1wx

@WSJKorea1: [온라인과 광고에 관심있는 분들 필독] SNS 제패한 온라인 미디어 ‘버즈피드’를 아시나요? http://t.co/FdYgtYk7Dz http://t.co/NIqAyefEcr

@hanjungil: SNS 제패한 온라인 미디어 ‘버즈피드’, 다음 행보는? http://t.co/yUoNz8MkLa제패한-온라인-미디어-버즈피드-다음-행보는/

@zin5690: SNS 제패한 온라인 미디어 ‘버즈피드’, 다음 행보는? http://t.co/j4PMHFmvUL제패한-온라인-미디어-버즈피드-다음-행보는/

@sun4in: SNS 제패한 온라인 미디어 ‘버즈피드’, 다음 행보는? http://t.co/l7RB2aQlf1

@pknmly: SNS 제패한 온라인 미디어 ‘버즈피드’, 다음 행보는? http://t.co/NJ4Io6GDiY

@sun4in: SNS 제패한 온라인 미디어 ‘버즈피드’, 다음 행보는? http://t.co/FN4gMfsMt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