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버 촉발 反정서 확산·법규제로 공유경제 성장판 닫힐라…"제도권 내 끌어들일 방안 검토할 때"]
2 조산구 코자자 대표는 비정규직 양산 문제와 관련해 "평생직장이란 개념이 사라지고, 공유경제가 큰 흐름이라고 본다면, 노동조합과 같은 사회적 방어막을 백업해 줄 수 있는 정부 차원의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3 프랑스 파리에서도 기존 택시들과의 공정경쟁을 위해 차량호출 앱을 사용하는 택시들은 호출 15분 후에 출발해야 한다는 '15분 법'을 지난해 1월 1일자로 시행했다.

나라시..

에어비앤비는 집주인과 게스트의 직접적인 연락이 가능하고 집주인의 모든정보가 오픈되어 있다. 하지만 우버는 운전자의 연락처는 있지만 요금컴플레인과 서비스에 대한 불만은 우버본사와 얘기하라고 하지만 우버는 콜센터가 없고 이메일로만 소통이 가능하다.
간단하다. 콜센터 만들어라. 그 전에는 무조건 반대한다.
제도권으로 들어오고 싶으면 우버코리이는 콜센터 만들어서 정식적으로 운영해라. 저번에 요금때문에 컴플레인하는데 1주일 걸렸다. 주고받고 주고받고. 전화 5분이면 될것을. 기자님아. 어디 에어비앤비와 우버를 깉은 선상에서 비교하나?

비정규직을 선호하는 대한민국 특성에 딱이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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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kiechoi: '우버'가 틀렸다고 '공유경제'가 틀렸을까 http://t.co/HlES301NP5 이런 글들이 자연스럽게 안보이는 이유가 뭘까요? 기득권층의 밥그릇은 어느곳이든 보호되고 있는데 택시는 우습게 보입니까? 우버의 로비로 보입니다. 이글이요 우버는 불법!

@YMCHOI2: '우버'가 틀렸다고 '공유경제'가 틀렸을까
우버 촉발 反정서 확산·법규제로 공유경제 성장판 닫힐라…"제도권 내 끌어들일 방안 검토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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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young_: '우버'가 틀렸다고 '공유경제'가 틀렸을까 | 미디어다음 http://t.co/QQtPwpuhMn 야이 미친놈들아 제도권안에있는 택시들을 스마트화시키면되지 왜 자꾸 법을 안지키려는 우버를 이슈화 시켜주는거냐 뭐 처먹었어?

@HoonChong: 공유경제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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