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산업 위기보고서 5부 : 위기를 넘기려는 국내 게임사들]
2 이런 신뢰로 인해 '리니지'의 사용자층은 99.5% 성인으로, 특히 20대부터 꾸준히 게임을 해온 게이머들이 현재 30대가 되어도 게임을 즐기고 있는 상황이다.
3 보통 온라인 게임 매출이 서비스 5년을 기준으로 줄어드는데 반해 '리니지'는 더욱 탄탄하게 매출이 이어지는 모습이다.

묵묵하긴 웃기고 자빠졌네. 캐쉬템에 환장한 시키들.. 정액에 캐쉬템까지 돈 못빨아먹어서 환장한 것들이지 무슨 개소리냐? 디아블로 패키지 사면 캐쉬템 지르라고 하디?

솔직히, 게임 아이템 팔아먹는거 시작된거 몇년 안됐음. 게임회사도 먹고 살아야 하니..

그리고, 그 전에는 그 돈이 중국 작업장으로 다 갔었고, 아이템 살돈들이...


중국인 오토족을 막으려면, 오토들에게 현질 안하고, 차라리 게임회사에 현질하는게 남.

그래야, 서버렉도 안걸리고, 오토들도 사라진다는..

그게 현실임

트위터 반응

@mojito0: [게임산업 위기보고서] 엔씨소프트. 묵묵히 개발 한길..'업계의 중심으로' http://t.co/lRKNAwTC1h

@rosetecs2002: [게임산업 위기보고서] 엔씨소프트. 묵묵히 개발 한길..'업계의 중심으로' | 미디어다음 http://t.co/QodcKpgu4F
그럼 숙제를 하나 내주지!
올인원PC에 잘대응하는 방식 연구 리포트를 자정 12시까지 제출해! 알았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