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빚을 내서 집을 사는 사람은 늘기 때문인데, 우리 경제에 부메랑이 돼서 돌아올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2 고삐 풀린 가계대출 때문에 소비까지 위축돼 경기 전반에 악영향을 줄 거라는 지적입니다.
3 부동산 규제 완화와 기준금리 인하로 주택담보대출이 크게 늘어난 게 원인입니다.

아파트 판 지 한 달 되네요.
속 시원합니다.
아파트 파세요.
어서
빨리
신속하게.....


팔려고해도 안 팔리겠지만....
멸망이 코 앞입니다.

지금처럼 가계부채가 많은 상황에서 투기를 더 조장하고 가계부채를 통해 집값을 올려보겠다는 시도를 한다는 것은 정말로 놀라운 일입니다. 이런 미친 짓에 제동을 거는 사람들도 없고, 나라가 정말 큰 일입니다.

전국민 빚쟁이화가 창조갱재의 본질인지요??

트위터 반응

@twtdaily2: 가계대출 한 달 사이 4조 급증..'경제 부메랑' 우려 http://t.co/KF0MoZjG4L

@jh4151: 가계대출 한 달 사이 4조 급증.'경제 부메랑'우려 http://t.co/U1Q9d43VWN 토건기업 주머니 채워주려 빚내서 집사라고 홍보하는 무능의 정권에 지죽는줄 모르고 달려드는 무뇌충들 시한 폭탄이 터지면 후회할 날이 올것.정신 안차리면 늘당한다

@essest: 가계대출 한 달 사이 4조 급증, '경제 부메랑' 우려 http://t.co/p2cqH0mYXb 부메랑을 맞으면 최경환이 책임지고 전 재산 털어 나라 경제 메꾸려나? 최경환으로 모자라면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해먹은 놈들도 토해내면 되지 않을까?

@press0124: 가계대출 한 달 사이 4조 급증..'경제 부메랑' 우려 http://t.co/h0f52DJcXs내년이 더 힘들다~~~ 경제 상황도 모르는 최경환이 기업만 챙기는 최경환이를 우째야 할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