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수익 위기에 처해 있는 국내 은행들이 최근 모바일전자지갑서비스인 '뱅크월렛카카오' 등 비(非)금융회사의 은행업 진출에 대해 경계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2 한국씨티은행은 "금융은 디지털, 글로벌 경제에 가장 많은 영향을 받으면서 국제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며 "이런 환경 변화에 대응해 우리나라도 금융산업의 선진화 없이는 우리경제와 기업의 국제 경쟁력 확보가 어렵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3 하나은행은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 등으로 비금융회사가 모바일 결제 시장에 진입하는 등 신(新)채널을 둘러싼 고객 선점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앞으로 일부 금융회사가 우회적인 방법으로 예금 및 대출시장에도 진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은행과 비은행, 비금융회사 간 모바..

본문발췌.. " 저수익 위기에 처해 있는 국내 은행들이"

지랄을 하세요.. 국내은행이 수익어 얼만데 저수익 위기야~ 저 은행들은 한국에있는 은행이 아닌가보지? 기자가 은행 수익 관련 기사좀 보구와라.. 제발.. 그러니 자질소리를 듣지..

ㅂㅅ 은행들... 대출받은 서민들... 이자 삥뜯어 먹고 사는거 말고 할줄 아는게 뭐냐?

트위터 반응

@Wasset_fp: '뱅크카카오' 등장에 긴장한 은행들 "非금융사 진입으로 수익경쟁 더 치열해져" 이구동성 http://t.co/lkilf4utVm

@daumnet: [경제뉴스] '뱅크카카오' 등장에 긴장한 은행들 "非금융사 진입으로 수익경쟁 더 치열해져" 이구동성 http://t.co/gWNFabcgND

@ikjunjin: '뱅크카카오' 등장에 긴장한 은행들 "非금융사 진입으로 수익경쟁 더 치열해져" 이구동성 http://t.co/uIxonbEa6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