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 오 옷 ~~ 허니버터칩 !!! 요즘 대박행진 중인 크라운해태제과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된 감자칩.
2 문제는 과거의 입소문 방식을 되풀이하는 업계에 있다.이러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입소문 생산과 전달 방식은 기존의 포털, 블로그, 커뮤니티에서의 입소문 생산과 전달 방식과는 전혀 같지 않다는 것이다.(다르다고는 하지 않겠다)
3 그리고 기사는 "무엇보다 허니버터칩에 주목하는 이유는 소비자와 SNS가 결합한 '자발적 마케팅'의 결과물이라는 점이다.

이거 여성 카페나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몇달전에 유행했고,,, 지금은 커피 조이인가 그게 뜬다는데?

트위터 반응

@colombus_king: 드디어 '허니버터칩과 입소문의 미래' (가제)를 포스팅 완료했다. 정식 글 제목은 '허니버터칩과 입소문 미래의 달콤 고소한 맛' 그거 썼다고 눈이 쏘옥 들어가버렸네 ㅠ http://t.co/tZozsfIXoj

@colombus_king: 모처럼 콜롬버스 블로그에 글을 며칠 간격으로 두 개 올렸습니다.

요새 sns에서 대세라는 감자칩과 그 열풍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허니버터칩과 입소문 미래의 달콤 고소한 맛... http://t.co/KqHdflKx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