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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yung0: 공급가는 한 벌당 9만 9천원. 그런데 이 옷에 붙은 가격표 소매가는 55만원.여기에서 50% 할인돼 27만원이라 장사.이건 거의 사기 수준이군요. [뉴스타파] 아웃렛④ – 프리미엄 아웃렛은 ‘짝퉁’ 아웃렛? http://t.co/3ykjT3gwVD

@realbutterchan: '소비자를 호구 만들지 않으면 장사 못해요. 수익이 안나서 회사 망해요.'소리가 정당한 반론이 되는 한국. http://t.co/ETvecU9DcO

@trala_tree: [뉴스타파] 철 지난 브랜드 제품을 싸게 판다는 아웃렛 매장이 대부분 저가 기획 상품에 높은 가격표를 붙여 놓고 이를 할인해주는 눈속임 방식으로 고객들을 현혹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http://t.co/lKuEm2kBDg

@laaa29: [뉴스타파] 아웃렛④ – 프리미엄 아웃렛은 ‘짝퉁’ 아웃렛? http://t.co/laVe2vbjqU

@parkgabri: [뉴스타파] 아웃렛④ – 프리미엄 아웃렛은 ‘짝퉁’ 아웃렛? http://t.co/seWWIhN2KH

@pru2003: 업택.이건 아웃렛 뿐 아니라 우리나라 대부분에 정착되어 있는 마케팅.가치보단 할인율에 집착하는 소비자들도 아마 이젠 당하고 싶어도 당할 형편이 안될거다.아웃렛④ – 프리미엄 아웃렛은 ‘짝퉁’ 아웃렛? 뉴스타파 http://t.co/mipvoFQBsx

@songsungho1: 아웃렛④ – 프리미엄 아웃렛은 ‘짝퉁’ 아웃렛? http://t.co/biFBdqOoAg

@_bothsidesnow: [뉴스타파] 아웃렛④ – 프리미엄 아웃렛은 ‘짝퉁’ 아웃렛? http://t.co/YpSjGr6YhU

@baramilse: [뉴스타파] 아웃렛 ④ – 프리미엄 아웃렛은 ‘짝퉁’ 아웃렛? http://t.co/n5VdX8Kyz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