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이버방송사들이 모바일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연합전선을 구축했다.
2 특히 모바일 동영상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어 이미 전체 시장의 절반을 넘었을 것으로 추정한다.
3 이번 계약에 따라 방송사들은 네이버 TV캐스트 영상클립에 광고를 붙이고 무료로 보여주기 시작했다.

경우에 따라선 해외 이용자가 유튜브에서 보는 영상을 국내 이용자만 못 보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대해 방송사들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보면 된다"는 강경한 태도

니넘들은 대중, 소비자들 안중에없는넘들이라 .....그냥 안보는게 답......
차라리 유튜브가 장악하는게 더낫다...평소 하던데로 유튜브 사용...

게이버소리나 안들었으면하네요?

우리나라 대기업들은 정부의 규제 속에서 커왔기때문에 이기지 못하지. 자유경쟁을 모르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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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daum: 네이버, 방송사와 동맹.. 유튜브와 정면승부 http://t.co/74KwlbBTE1

@daumnet: [IT/과학뉴스] 네이버, 방송사와 동맹.. 유튜브와 정면승부 http://t.co/eJTY6l1xfT

@channyun: 네이버, 방송사와 동맹.. 유튜브와 정면승부 http://t.co/hQawx1nhKD "경우에 따라선 해외 이용자가 유튜브에서 보는 영상을 국내 이용자만 못 보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흠~

@january19_: "현재 방송국은 유튜브에 콘텐츠를 올릴 때 사실상 모든 권한을 유튜브에 위임한다. 광고와 운영 등 모두 것을 유튜브가 제시한 조건에 맞춰야 하고, 광고 수익도 40%" http://t.co/LwKfCWFhgw http://t.co/OMbch3TUfG

@aestas21: 네이버, 방송사와 동맹.. 유튜브와 정면승부 | 미디어다음 http://t.co/DKxdfI4bd3 네이버 개헛짓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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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llian: 네이버, 방송사와 동맹.. 유튜브와 정면승부 http://t.co/OL6ZfFieqE

@twtdaily2: 네이버, 방송사와 동맹.. 유튜브와 정면승부 http://t.co/jrvOIl3SB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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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osaic: 네이버, 방송사와 동맹.. 유튜브와 정면승부 - 광고수익 90% 제공 '파격 조건' — likelink http://t.co/yzkoQ28Hap

@naruter: 네이버는 모바일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의 주도권을 탈환하는 것이 목표고, 방송사는 콘텐츠에 대해 제값을 받겠다 http://t.co/7nwbmxijv1 결국엔 유튜브와 중국 업체들이 주도권을 가져가게 될 듯.

@hkcheol: 12월부터 본격 시작 "@naruter: 네이버는 모바일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의 주도권을 탈환하는 것이 목표고, 방송사는 콘텐츠에 대해 제값을 받겠다 http://t.co/Dr6nctl5Cx 결국엔 유튜브와 중국 업체들이 주도권을 가져가게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