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주 수익 모델이 ‘광고’인 것에서 보듯이, 소셜 미디어네이티브 광고는 서로 공생관계에 놓여있다.
2 페이스북광고 가이드는 모바일 뉴스피드, 데스크톱 뉴스 피드, 우측 열 광고 등 기업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광고 형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됐다.
3 네이티브 광고소셜 미디어의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인기 소셜 플랫폼이 등장하지 않았다면 지금과는 다른 형태였을 것이다.
트위터 반응

@maaarket: ‘돈을 긁어 모으는’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13가지 광고 유형 http://t.co/Eo1j7cA5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