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포스팅 ‘바이럴 마케팅 대박의 레시피’ 에 이어, ‘나이키의 유튜브 마케팅 성공 비결: 바이럴 비디오가 아닌 3H 전략’ (원문: Nike’s Secret To Success On YouTube: It’s Not The Viral Video.
2 나이키에서 만든 “Nike Academy” 시리즈가 대표적인데, 이 시리즈는 축구 선수들이 어떻게 하면 기술을 향상할수 있는지 알려주는 how to 비디오와 트레이닝 비디오들로 구성되어있다.
3 특히 이 채널 구독자는 지난 4월 이후 2배로 증가했는데, 월드컵을 겨냥한 ‘Winner Stays’ 캠페인으로 인한 구독자 증가가 대부분일거라고 예상했으나, 사실 이 캠페인을 통해 증가한 채널 구독자는 75,000명 정도였다.
트위터 반응

@justin_jin: 새 블로그-"나이키의 유튜브마케팅 성공비결: 바이럴비디오가 아닌 3H 전략” 소개합니다. 지난주 포스팅한 "바이럴마케팅 대박의레시피”에이어 마케터분들께 도움이되시길 바라며, 많은 일독/공유부탁드립니다:)
http://t.co/SM6U2CoAoX

@maaarket: 나이키의 유튜브 마케팅 성공 비결: 바이럴 비디오가 아닌 3H 전략 http://t.co/lfFUZZpOM9

@mallian: 나이키의 유튜브 마케팅 성공 비결: 바이럴 비디오가 아닌 3H 전략 — Medium Korea Marketer group — Medium http://t.co/IcIy5kFppI

@n0lb00: 나이키의 유튜브 마케팅 성공 비결: 바이럴 비디오가 아닌 3H 전략 http://t.co/gnJYls22UW Hero, Hub, hygi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