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obile 동영상 서비스의 확산과 이용행태의 특징
2 특히, 실시간 TV 콘텐츠 를 무료로 소비할 수 있는 ‘DMB’ 서비스는 40대 이상 이용자가 51% 를 차지해 고 연령대 비중이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3 분석 대상 5개 유형의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 중 30% 내외는 단일 유형의 동영상 서비스이용하고 특히, ‘Short clip 기반 동영상’의 단독 이용자는 해당 유형의 22%로 가장 비중이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트위터 반응

@newsmchi: Mobile 동영상 서비스의 확산과 이용행태의 특징 - 코리안클릭 /

Mobile 동영상 서비스의 확산과 이용행태의 특징

특히, 실시간 TV 콘텐츠 를 무료로 소비할 수 있는 ‘DMB’ 서비스는... http://t.co/GQcPKbwVfy

@maaarket: Mobile 동영상 서비스의 확산과 이용행태의 특징 - 코리안클릭 http://t.co/e7F1qXq9x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