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ashington Post, Drew Harwell의 기사 다.
2 업계의 최고 트레이드 그룹인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협회에 따르면, 미국에선 남자 아이들보다 두 배나 많은 성인 여성이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한다.
3 “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혐오 범죄”라는 논문의 저자이자 법학 교수인 Danielle Keats Citron에 따르면, 여성 게이머의 70 퍼센트가 성희롱을 피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남성 캐릭터를 플레이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반응

@an_du_: 게임에서 생성하는 캐릭터의 성별을 선택권 없이 현실의 성별 그대로의 이용을 강제하는 게임은 없어져야 합니다.,

http://t.co/0YuXhmT7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