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이럴 마케팅 대박의 레시피 내가 광고주/대행사분들께 최근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자 올해 가장 많은 강의를 했던 주제가 ‘어떻게하면 유튜브에서 히트하는 바이럴 영상을 만들 수 있는가’이다.
2 따라서 모바일 시대의 브랜드들은 소비자들에게 허락을 받고 그들이 원할때만 다가가야 한다.
3 따라서 브랜드 컨텐츠는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주어야하며, 가치있는 콘텐츠는 재미있거나(entertainment), 정보를 주거나(education), 유용한 툴(utility)이 되어야한다.
트위터 반응

@justin_jin: 새 블로그:바이럴마케팅 대박의 recipe.최근 광고주분들께 가장많이받는 질문이자 올해 가장많은 강의를했던 주제인데,이에 대해 와튼스쿨에서 매우잘정리한 아티클을 번역/요약하여 공유합니다.일독부탁드립니다:)

http://t.co/Zuf39gzAVq

@n0lb00: 바이럴 마케팅 대박의 레시피 http://t.co/ntYJdGedwD 브랜드 컨텐츠는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주어야하며, 가치있는 콘텐츠는 재미있거나(entertainment), 정보를 주거나(education), 유용한 툴(utility)이 되어야한다.

@maaarket: 바이럴 마케팅 대박의 레시피 http://t.co/tEmOoEAqaz

@newsmchi: 바이럴 마케팅 대박의 레시피 /

바이럴 마케팅 대박의 레시피 내가 광고주/대행사분들께 최근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자 올해 가장 많은 강의를 했던 주제가 ‘어떻게하면 유튜브에서 히트하는 바이럴 영상을... http://t.co/y6CNUmFFUN

@n0lb00: 바이럴 마케팅 대박의 레시피 http://t.co/4RWOumJua1http://t.co/3LHUwxXdaX 에 추가하였습니다.

@taewooke: TV 광고의 브랜드 메시지는 소비자와 5m 물리적 거리. 컴퓨터 화면은 1m이내, 스마트폰은 바로 눈 앞. 소비자들의 개인 영역 침범, 소비자들은 허락하지 않은 순간에 브랜드의 메시지가 전달되는 걸 원치 않음 https://t.co/PDiOX3g1B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