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면 한 봉지의 포화지방량은 하루 섭취 기준치의 절반, 나트륨은 80% 이상인 것으로 조사됐다.
2 소비자원 관계자는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포화지방 함량이 적고 불포화지방 함량이 높은 대체유의 사용과 지속적인 나트륨 저감화를 추진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3 반면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등 필수 영양소는 한 끼 영양소 기준치의 각각 56.3%, 71.6%, 97.6%여서 식사 대용으로는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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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kakdnwl77: "라면1봉 포화지방·나트륨, 기준치의 51%·86%" http://t.co/uIVaKVw3M4
라면보다 쌀밥을 먹는것이 좋겠구나. 쌀은 대장암도 예방하고 다이어트식품이라니 얼마나 좋을까요?

@sdinet1001: "라면1봉 포화지방·나트륨, 기준치의 51%·86%" http://t.co/IFU3Lzxn9Y

@Kor_Profit: "라면1봉 포화지방·나트륨, 기준치의 51%·86%" http://t.co/oCcrFQ1i7s 라면을 튀기는 팜유가 문제지 몸속에서 찐득하게 덩어리로 혈관속을 돌아다니면서 혈관을 막아버리는 무서운 기름덩어리.

@jeonghan22: "라면1봉 포화지방·나트륨, 기준치의 51%·86%" http://t.co/ZdKwk0Ga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