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산업 위기보고서 4부: 세계가 바라보는 게임]
2 특히 이중 청소년의 비중이 7%에 달해 더욱 심각한 문제로 취급됐다.
3 정확히 말하면 인터넷 중독을 마약이라 칭한 것이지만, 인터넷 중독을 문제로 삼은 규제 대상에 게임도 포함 됐으며, 그 어느 나라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강력규제책이 더해졌다.

게임이 마약이라고 하던 신의진은 며칠전에 "수입게임 위주로 돌아가는 e스포츠의 현실이 문제다."라는 발언을 했었죠 정말 어이없지 않습니까?

게임을 그렇게 까대던 인간이 이런 발언을 한다는건 정말 앞뒤가 안맞는 일입니다. 혹시 진짜 정신병자는 당신이 아닌지?

진짜 중국은 그렇다처도 우리나라는 민주주의국가인데, 음란물통제하고,게임통제하고,인터넷통제하고 이거 진짜 외국민주주의국가들이보면 식겁할일 아닌가?

우리나라는 ~~병 신같은 여성부가 미래에 먹거리를 망치고있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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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ra365: [게임산업 위기보고서] 게임을 마약 취급하던 중국. 지금은? http://t.co/qe0uMXucv9 우리나라도 얼마전부터 이런 조짐이....새누리당 미친년놈들에 의해 .....새누리다아 손대는 것에 망쪼가 들지않는 것이 없어 멍청한놈들

@haedodamhani: [게임산업 위기보고서] 게임을 마약 취급하던 중국. 지금은? http://t.co/QdkXwXWuGT해도담한의원(견우한의원약수점) 02-2233-5275 서울시 중구 신당동 349-88 새마을 빌딩 2층 어깨통증,교통사고후유증.회전근개파열,충돌증후군

@interaction4u: [게임산업 위기보고서] 게임을 마약 취급하던 중국. 지금은? | 미디어다음 http://t.co/nylUB5H9Py

@bjm1102: [게임산업 위기보고서] 게임을 마약 취급하던 중국. 지금은? http://t.co/GpnlnTMFG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