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K플래닛이 미국 모바일커머스업체인 샵킥 인수를 통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2 특히 지난 2012년 '미국에서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 쇼핑 앱'으로 선정됐으며, 사업 개시 5년 만에 경쟁사 대비 가장 많은 제휴사 네트워크를 확보했다.
3 서진우 SK플래닛 사장은 "급변하는 시장과 경쟁환경, 그리고 미국 시장의 전략적 중요성을 고려하여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시장을 선점하고자 샵킥 인수를 추진했다"며 "국내에서 축적한 OK캐쉬백, 시럽, 기프티콘 등 커머스 플랫폼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미국 시장에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