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he Huffington Post Sarah Klein 2014년 09월 19일 04시 40분 KST
2 윗몸일으키기를 100개씩 반복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3 또 세상에서 가장 튼튼한 복부 근육을 지녔어도 그 근육이 지방으로 덮여있으면 안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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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kang: 이제 이걸로 바꿔야지. http://t.co/Rmd1PSbc7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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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chun_rdr: 이런 방식의 복근 단련법이 요즘 유행이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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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jangju11001: 요즘 하고 있는 운동, 열심히 운동합시다. ㅋ http://t.co/DmCimcZa0x

@jjyyhh610: 역시 플랭크가 답인가? http://t.co/eWyKKaGwJ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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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ra_amerimnos: 다리회복되면 꼭 시작하야지 아 등산가고파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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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PSTORY: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7otpc0FsMF 정말 생각보다 힘든 자세들이라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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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bsounz: 요즘은 플랭크가 대세. http://t.co/sx3dBwxBz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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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onChong: 참고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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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shan19: 다시 복근이 나와... 야지;;; http://t.co/We2EmgT1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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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lesJaeDon: 쉬워보이지만 꽤 어렵고 힘들다는거... ㅋㅋㅋ 훈련 때 가끔하는데... ㅠㅠ http://t.co/znvp9KjP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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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umnam: 헬스 하면서 다른 근육은 만들어봤지만, 지금까지 유일하게 만들어본적이 없는것이
복근인데, 윗몸일으키기는 잠깐 시작했다 금방포기하게 되는 운동법이더군요ㅡ.ㅡ
이 방법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이 운동법은... http://t.co/yrNAEhpQd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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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achyang: 체육관에서 복싱훈련 끝나고 마지막에 저거 처음에 3분 버티고 가려고 하다가 쓰러졌죠. 그래서 1분씩 3번이라도 하자라고 했지만 이제 겨우 2번 간신히 하고 갑니다. 보기에는 ' 저 사람 쉬고 있나?' 로... http://t.co/70MaaJsadj

@dalimia: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sFcngbLb8D 기사 마지막 자세로 운동해보면 진정한 운동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음. 머릿속에 아무 생각도 안 남ㅎㅎ

@Salus1010: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1z8pD1XXK6

@mong5: 철봉만으론 심심해서 언젠가부터 평행봉에 L자세 유지하는거 하는데 자꾸 웅이가 숫자를 센다. 갑자기 그러면 힘들어지는데...ㅋㅋ

플랭크. 좋은 운동인 듯! http://t.co/2uk44cvP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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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s_manage: 함 해봐야겠다...진짜 힘들어보인다 http://t.co/iJoMraKJm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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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필요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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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sano: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C9QlrsBV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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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s0347: @steelpig00 복근에는 이 운동이 더 효과적이라네요. 저두 헬스에서 하는데 1분 넘기기가 힘듭니다.
http://t.co/duPjIM9aUi

@akarui_: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EJ6nUzoqd2 @HuffPostKorea 님이 씀

@ngoday1: 이거 사람잡음.. 우습게 보지 말기를.. http://t.co/cwDEm82Qq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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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matol: 구래!! 이거닷!!! 가잣 나의 식스팩!!!
ㅋㅋㅋ http://t.co/p7qJpb6K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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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chcong: 첫번째 자세는 쉽게 따라할 수 있어 보이는데 그다음 동작들부터는... 역시 쉬운 건 없어...
http://t.co/kBVKvc30YK http://t.co/9wCKq9S2J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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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bura: 뭐요 플랭크 자세로 한시간 버틴다고요
http://t.co/zbz30COs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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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gebra_kr: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H6TCRP8AH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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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lBLUEday: 1시간동안 엘보우 플랭크를 유지할 수 있다는 기사(http://t.co/nBlyhKzUAN)를 보고 세계기록을 찾아보니 무려 4시간 1분.
56세의 미해병대 예비역이라는데 사진만 봐도 내 등, 어깨, 배, 엉덩이와 오금이 땡긴다. 켁~

@cinews: 내년 봄까지 잃어버린 복근 만들어주마... http://t.co/9JMhnnXpNn

@zeratuls: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9k6EQWaSjD @HuffPostKorea 님이 공유

@hadream71: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KcJNMOndy3 @HuffPostKorea 님이 공유

@hsoolim: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1rZjqUfJbu @HuffPostKorea 님이 공유

@tangojeju: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3OoRTa4hl2 @HuffPostKorea 님이 공유

@runxrun: 어떻하면 덜 힘들게 운동 할까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방법 같네요.
물론 저를 두고 하는 말이긴 하지만... http://t.co/hK9ENcIrj0

@boys83: 나에게 필요한 운동이군 http://t.co/tPLsHP8iKE

@ceojinho: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TRTBgJDQw0

@psscom25: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MTXJIn4rx6 @HuffPostKorea 님이 공유

@Hortensia_verde: 이거 해봤는데 2분밖에 못한다. (좌절) http://t.co/dqRswPI6lE

@so_picky: "플랭크"는 이케이케 하는 운동입니다 http://t.co/BfJomZcJSn

@transt_82: @sbwoa 스트레칭과 함께 이 운동을 추천합니다 http://t.co/QfjSx9t9HB

@myMargarin: 마오인북 -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hZOuaSUXbu

@kkogy: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NbJegDRjb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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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vinghands_or: 요거 요거 따라해 보고싶네요~~~
효과가 있을 것 같은느낌... http://t.co/RrAn0DuyZ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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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jdemo01: 풀 프랭크 자세에서부터 스파이더 플랭크 자세까지.. http://t.co/7aVDAb36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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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가온공인중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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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eminisceI: [허핑턴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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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wpark28: 1. http://t.co/upSYNAqXoO 플랭크(Plank) 2. http://t.co/380mQ0d1Rk 팔굽혀펴기 @poet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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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klee59: 전에 한두번 해봤는데 20초 버티기 어려웠다. 풍만해지는 뱃살을 복근으로 제압^^“@patriamea: 처음엔 부들부들 떨리지만 효과 확실! RT @HuffPostKorea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UcLtFkA1i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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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human_: 한 번 따라 해봐야 겠다는 생각은... http://t.co/Fid7UYf6s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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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omeFM: 이것만큼 좋은게 없더라는...플랭크..쉽지 아나.. http://t.co/qnvJ02GPg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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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eymk: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KPViap0ZSs

@jjyo_spn: @tensai_SHO @Induk_A http://t.co/99FRRqYcMV 이거 집에서 그냥 아무때나 할 수 있는 복근운동임다. 복근운동이라고 하는데 해 본 결과 저같이 몸 안쓰는 사람에겐 전신운동이라고 해도 손색없슴돠.

@gngn21c: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0jEobsCk3V

@Hong_Jungwoo: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DBi8xWJkBG

@Hong_Jungwoo: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yt8hNEl1FC

@Hong_Jungwoo: 김치형원장님이 올려주신 글..

따라하다가 먹은 거 다 올라올뻔 했다.
살살해보시길.. http://t.co/7DV6bEGKrJ

@Soulply: 윗몸일으키기 하지 않고 복근 만들기 http://t.co/KKnILq2p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