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휴대폰으로 페이스북 뉴스 피드를 넘겨 보다가 뭔가 색다른 게 눈에 띄었습니다.
2 무엇 때문에 그렇게 느꼈는지 살펴 보니, 광고 이미지 상단에 말풍선 모양을 내어 위의 플레인 텍스트 영역이미지처럼 보이게 꾸몄더라고요.
3 텍스트 영역이미지처럼 보이기 때문에, 다른 광고 이미지들에 비해 훨씬 더 시원하고 커 보입니다.
트위터 반응

@Imseong: @Imseong 간단하게 글로도 정리해봤다. 'CoC 페이스북 광고: 말풍선을 이용한 착시' http://t.co/bL1JUhNFNG http://t.co/bNKFurlbGZ

@7mini: 오오.. 나도 해봐야지 http://t.co/Fbem6hofS9

@seoulrain: CoC 페이스북 광고: 말풍선을 이용한 착시 | OO 디자인 공부합니다 http://t.co/nJxS6YChXh 센스가 대단하네요^_^ #lk

@img75: CoC 페이스북 광고: 말풍선을 이용한 착시 http://t.co/nM7bVJRMcX

@newsmchi: CoC 페이스북 광고: 말풍선을 이용한 착시 /

휴대폰으로 페이스북 뉴스 피드를 넘겨 보다가 뭔가 색다른 게 눈에 띄었습니다.

무엇 때문에 그렇게 느꼈는지 살펴 보니, 광고 이미지 상단에 말풍선... http://t.co/k07MEomk6n

@eggplantfactory: 페이스북 광고를 기발하게 활용한 아이디어 !! http://t.co/4dD9OgOcqO

@maaarket: CoC 페이스북 광고: 말풍선을 이용한 착시 http://t.co/u3zJz48r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