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케빈 헤일(Kevin Hale) 은 세계적 엑셀러레이터 와이콤비네이터(Y-combinator)의 파트너이자 우푸(Wufoo)의 공동창립자로 투자자들에게 30,000%의 이윤을 돌려준 성공한 벤처창업가이다.
2 두 번째는 무의식적으로 사용자의 세밀한 감정을 자극하는 요소들을 활용해야한다.
3 특히 이러한 첫인상은 곧 사용자들로 하여금 기업에 대한 구전(word-of-mouth)을 강화시키게 된다.
트위터 반응

@NewsButler: [beGLOBAL2014]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http://t.co/qihXoVJZg9

@arttechcast: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 http://t.co/eR696QUUC7

@arttechcast: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 http://t.co/eR696QUUC7

@arttechcast: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 http://t.co/eR696QUUC7

@arttechcast: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 http://t.co/eR696QUUC7

@WangSangSik: [beGLOBAL2014]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 beSUCCESS http://t.co/3IQWyLN0Fp

@arttechcast: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 http://t.co/eR696QUUC7

@arttechcast: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 http://t.co/eR696QUUC7

@arttechcast: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 http://t.co/eR696QUUC7

@arttechcast: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것은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을 다루는 것”, 와이콤비네이터 케빈 헤일 - http://t.co/eR696QUUC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