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이버가 꽉 잡고 있는 온라인 광고 시장카카오가 도전한다.
2 온라인 광고회사 크리테오코리아의 고시나 대표는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을 PC와 모바일로 나누어 보면 PC 광고는 3%대로 성장률이 둔화됐다"며 "반면 모바일 광고는 작년 152%에 이어 올해도 36%의 탄탄한 성장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3 하지만 급성장하는 모바일 광고 분야에서 카카오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는 점이 네이버에 위협이 되고 있다.
트위터 반응

@daumnews_mchi: 카카오, 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 출시..모바일 광고시장 불 붙는다 / [ 임근호 기자 ]네이버가 꽉 잡고 있는 온라인 광고 시장에 카카오가 도전한다.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이 있는 만큼 모바일 광고... http://t.co/8qm0dwMeEG

@newsmchi: 카카오, 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 출시..모바일 광고시장 불 붙는다 /

네이버가 꽉 잡고 있는 온라인 광고 시장에 카카오가 도전한다.

온라인 광고회사 크리테오코리아의 고시나 대표는 "국내 온라인 광고... http://t.co/FNAYb6r8Wc

@maaarket: 카카오, 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 출시..모바일 광고시장 불 붙는다 http://t.co/3zZk5W46J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