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고 회사인지 언론사인지 좀체 구분이 되지 않는다.
2 일례로 버즈피드는 2013년 초 위기를 맞은 적이 있다.
3 텍스트 복잡도는 이독성(Readability)을 측정하는 지표로 얼마나 이해하기 쉽게 글이 쓰여졌는지를 평가하는 데 활용된다.
트위터 반응

@aaidee: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6L0bNQ6DxR @bloter_news 님이 공유

@hanjungil: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GKcJ7r0Kl1 @bloter_news 님이 공유

@pknmly: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 http://t.co/JxF5nW2Vfl

@taewooke: 뉴스를 먼저 생산하고 유통을 고민하는 방식이 아닌 유통을 먼저 고려해 뉴스를 제작하는 데이터 기반 뉴스 미디어. 퀴즈 콘텐츠로 성격/취향/기분 수집. '콘텐츠는 데이터 과학이다' http://t.co/sShfTD9eVV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bjm1102: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CZwsczSPfs

@PilSoo_Kim: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UMZnSrK0Fl

@mrbrand_: 뉴미디어의 가야할 길인가요~~ http://t.co/bgkDj7yhMn

@HyounsookLee: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 http://t.co/7uTZjiCtuT

@hwaleepr: #BuzzFeed 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 http://t.co/ANk8lgfD35 @bloter_news

@sevenddong: 바뀌고 있고 바꾸어야 한다. http://t.co/K6yPSLeQdn

@changupdotcom: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RVOmoIJiLE @bloter_news 님이 공유

@maaarket: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 이성규 http://t.co/yy7ugEZMJ1

@likelink_kr: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 이성규 http://t.co/ZL0baxKifw

@Passioneyes: 소셜미디어에서 공유가 발생하는 3가지 심리적 요인: 흥분, 셀프 이미지 관리, 사회적 관계에 대한 관심[…]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via 블로터닷넷 http://t.co/P9HY5iK1bg #m http://t.co/P9HY5iK1bg

@lookblue: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44HRjALUrb via @bloter_news

@joonmonim: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WeUlGBnyzU @bloter_news 님이 공유

@seoulite_henry: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SI9lRyeImq @bloter_news 님이 공유

@EricSJLim: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 http://t.co/thOkNq4NO2

@Evanryu79: 콘텐츠에서 분석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더 중요한건 분석을 바탕으로 나온 인사이트에 맞게끔 독창적으로 창작하는 '크리에이티브티' 입니다. 이것이 다시 분석으로 해석되고 또 그에 맞는 크리에이티브티가... http://t.co/kWFWD9Lugf

@beyournorthstar: 최종진, 문경아
내일 얘기해보는 거 어때?? http://t.co/bWzEZAp4KF

@PilSoo_Kim: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Xubm3Z4Zm5

@peacedelic_su: 여기서 기술한 네가지 key factors는 어떠한 형태의 product이나 content에 대입이 가능함. eventually, 할 일만 쌓여가고 있다. /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1NoC05P8pX

@n0lb00: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nyYLabrXpN

@leetaiji: 버즈피드가 트래픽 쓸어담는 비결 4가지 http://t.co/rCz0Vdigx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