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신자가 읽고 나면 메시지가 사라지는 점이 특징인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스냅챗'이 뉴스 등 콘텐츠와 광고를 보여주는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미국 경제지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2 올해 11월 도입될 이 서비스에는 '스냅챗 디스커버리'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WSJ는 익명 소식통을 인용해 전했다.
3 스냅챗 디스커버리에 콘텐츠를 공급하는 것에 대해 스냅챗 측과 얘기를 나눈 미디어 업체는 영국의 가십 전문 타블로이드 '데일리 메일'의 온라인판인 '메일 온라인'을 포함해 최소 12개이며 신문, 잡지, TV방송국 등이 포함돼 있다고 이 소식통은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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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aarket: "스냅챗, 뉴스콘텐츠·광고 서비스 도입" http://t.co/Qlcvro7B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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