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 상거래 활성화에 의한 멀티채널 쇼핑행태 확산
2 홈쇼핑의 전통 채널TV에서 확보된 시청자를 기반으로 Digital Device인 PC와 모바일에서 추가로 확보한 통합 이용자 규모(통합 Audience)를 확인해 보면, 2014년 6월 3Screen 사용자 기준으로 Digital Media와의 Mix가 높을수록..
3 특히 홈쇼핑 채널에서 모바일TV-PC의 보완채널로써 PC 이용자를 모바일로, 모바일 이용자를 TV로 유도하는 멀티채널 쇼핑 과정 내 선순환의 연결고리 및 신규 이용자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반응

@lookblue: 모바일 상거래 활성화에 의한 멀티채널 쇼핑행태 확산 http://t.co/0jPVPAFCwh

@maaarket: 모바일 상거래 활성화에 의한 멀티채널 쇼핑행태 확산 - 코리안클릭 http://t.co/qBxxdM86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