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로워진 포스퀘어는 기존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체크인 기능을 Swarm이라는 독립앱/위성앱(standalone app)으로 이전하고 장소 추천 서비스 중심으로 개편을 진행했다.
2 기존의 포스퀘어가 친구들간의 관계를 강조했다면 새로운 포스퀘어추천이란 키워드에 더욱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3 이는 포스퀘어가 계약을 맺고 있는 광고 개발사( ), 특히 위치 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사용자 정보를 원하는 DSP 사업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타겟팅 정보 볼륨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트위터 반응

@maaarket: 포스퀘어 개편이 의미하는 것들 http://t.co/ixrXDFtm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