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nline2Offline 비즈니스라는 키워드가 유행이다.
2 결국 원론적일 수 밖에 없지만 비콘 기반O2O 비즈니스 역시 discovery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POI 및 사용자 프로필 기반의 추천 시스템(특히 MIM 및 SNS의 프로필 기반), 커버리지를 넓힐 수 있는 영업력, 적절한 가격체계를 유지시킬 수 있는 품질..
3 따라서 오프라인 광고주가 원하는 고객(audience)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광고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트위터 반응

@maaarket: O2O 서비스의 비즈니스 모델 - 진용진 http://t.co/m1j6HIakd2

@sgmchi_: #주간지 O2O 서비스의 비즈니스 모델 - 진용진 -

Online2Offline 비즈니스라는 키워드가 유행이다.

결국 원론적일 수 밖에 없지만 비콘 기반의 O2O 비즈니스 역시 discovery... http://t.co/5UBdQNYy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