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수 김C(43·김대원)가 지난해 합의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2 측근에 따르면 별거설이 불거졌을 당시 유 씨는 일산 집에서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었고, 김C는 서울 홍대 자신의 작업실 근처에 거처를 마련해 따로 지냈다.
3 워낙에 김C가 사생활 얘기를 잘 하지 않는 성격이라 소문이 많이 나지도 않았고, 그간 우리쪽에서도 특별히 밝히지 않았던 것뿐"이라고 말했다.

난 작년에 뉴스에서 봤는데 그리고 찌라시에서도 봤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다시 ?

개인주의의 전형 돈못벌때 아내 그렇게 고생시키더니 돈좀버니까 백수버릇나와서 프로그램도 열심히 안하더니 하차하고 혼자독일행? 한참인기있을때1박2일남들은 못들어가서 안달인데 나가지말라구잡아도 그만두고 탱자탱자 잘했다 넌 결혼하지마라 앞으로 ..

트위터 반응

@hwan6510: [단독] 김C, 지난해 이미 합의 이혼 '13년 결혼생활 끝' | 다음 연예 http://t.co/mrujoXj55M

@YUN_JAEWON: [단독] 김C, 지난해 이미 합의 이혼 '13년 결혼생활 끝' http://t.co/wzP3nf6LLJ 이것도 참 독특한 물건.

@nicesaju: [단독] 김C, 지난해 이미 합의 이혼 '13년 결혼생활 끝' http://t.co/DVbor1Vs8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