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내 메신저 시장을 석권하긴 했지만 수익성이 떨어졌다.
2 인터넷 플랫폼 사업자가 국내에서 이 시장에 진입할 때 최대 장벽은 결제 문제다.
3 이번 사업 진출 결정은 중국의 디디다처가 직접적인 계기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터 반응

@studynet119: [산업지형 바꾸는 카카오] 25만 택시정보 '카톡'에 집결..전자상거래 시장 '지각변동' | 미디어다음 http://t.co/56FIzcWgg5

@maaarket: [산업지형 바꾸는 카카오] 25만 택시정보 '카톡'에 집결..전자상거래 시장 '지각변동' http://t.co/pX13LNMNDG

@lodestar1234: [산업지형 바꾸는 카카오] 25만 택시정보 '카톡'에 집결..전자상거래 시장 '지각변동' | 미디어다음 http://t.co/Wy9Wwyx8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