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계 최대의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회사 페이스북 이 아마존·이베이 가 장악한 온라인 쇼핑몰 사업에 뛰어든다.
2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들은 단순히 제품 정보만 보고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친구·지인이 직접 써보고 좋다고 평가하는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
3 12억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한 페이스북이 '삽니다' 버튼을 본격적으로 도입하면 온라인 쇼핑 업계에 큰 변화가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트위터 반응

@estima7: 페북으로 쇼핑한다 http://t.co/hFw10pWb2Q 페북이 뉴스피드에 'Buy'버튼을 집어넣는 것을 테스트중. 만약 이 계획이 잘 실행된다면 온오프라인 쇼핑업계에 큰 변화를 가져올지도.

@PatentIP: 아마존과도 큰 경쟁이 될수 있을듯. RT @estima7: 페북으로 쇼핑한다 http://t.co/pzjisIVJlY 페북이 뉴스피드에 'Buy'버튼을 집어넣는 것을 테스트중. 만약 이 계획이 잘 실행된다면 온오프라인 쇼핑업계에 큰 변화를 가져올지도.

@Minoppa: 20140722 [#보통마케터안병민 의 #열린비즈랩]-페북쇼핑

오늘자 조선일보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관련해서 오버랩되는 단어들. 플랫폼, 액체사회, 마케팅근시안, 변화혁신,고객가치... http://t.co/2T1kwPtUr6

@vinjynjy: 오오 본격적인 온라인 다단계가 드디어 "@estima7: 페북으로 쇼핑한다 http://t.co/ydHuLSD1Kz 페북이 뉴스피드에 'Buy'버튼을 집어넣는 것을 테스트중. 만약 이 계획이 잘 실행된다면 온오프라인 쇼핑업계에 큰 변화를 가져올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