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올해 상반기 , 가장 큰 금액의 투자 가 이루어진 분야는 총 265 억 원이 투입된 배달앱 시장이었다 .
2 산업의 형태가 달라지고 특히 그게 돈과 관련된 부분이면 변화 과정에서 노이즈가 많이 생기게 됩니다 .
3 배달의민족이 훨씬 효율적이란 걸 직접 경험한 업주가 있나요 ?
트위터 반응

@platum_kr: 나오는 광고, 내놓는 상품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배달의민족, 그들의 브랜드력은 가히 눈길을 끕니다만, '배달 음식 중개플랫폼'으로서 풀어나가야 할 숙제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과연 얼마나... http://t.co/HPQKPuqls7

@russiainfo: [Startup's Story #137] 1등이면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 배달의민족 장인성 마케팅 실장 http://t.co/U3K1ZY1qnn @platum_kr 님이 공유

@xianglai: [Startup's Story #137] 1등이면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 배달의민족 장인성 마케팅 실장 http://t.co/d7bTKVNLPw

@xianglai: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사무실 방문하여 지난주 이슈였던 부채마케팅_태풍바람,수동바람에 대한 이야기
더불어 최근 온라인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배달앱 수수료에 대한 불만으로 배달앱을 통해 주문하면 가격을... http://t.co/frGdRG1aDh

@hanaltos: 좋은기사 나왔네요! [Startup's Story #137] 1등이면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 배달의민족 장인성 마케팅 실장 http://t.co/5Q3S1XP6eL via @platum_kr

@mewme0w: [Startup's Story #137] 1등이면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 배달의민족 장인성 마케팅 실장 http://t.co/w36cNPV3yM @platum_kr 님이 공유

@kkonal: [Startup's Story #137] 1등이면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 배달의민족 장인성 마케팅 실장 http://t.co/6cveL9sxSm via @platum_kr

@parponk: [Startup's Story #137] 1등이면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 배달의민족 장인성 마케팅 실장 - Platum http://t.co/gq0RmEYGnA

@DeliveryRider: [Startup's Story #137] 사랑받는 1등 브랜드가 되겠다! 배달의민족 장인성 마케팅 실장 - http://t.co/Gi9313eof1

@sun4in: [Startup's Story #137] 1등이면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 배달의민족 장인성 마케팅 실장 (via @Pocket) #longreads http://t.co/PQUAybgXWI

@thechankim: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배달의민족, 색다른 마케팅 전략을 리드한 마케팅 팀장 인터뷰 http://t.co/nYVPzQYwZ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