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쥔 샤오미 CEO도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소프트웨어는 우리가 삼성보다 앞선다고 생각한다”며 “갤럭시 소비자는 삼성 휴대전화를 사면서 서비스가 끝났다고 생각하지만 샤오미 소비자는 우리 제품을 사면서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본다”고 말했다.

트위터 반응

@yibong: 샤오미 역시 3세대 마케팅전략을 구사하고 있군요.
2세대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는 삼성으로서는 대책이 없겠네요...

"샤오미는 광고에 돈을 쓰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 대신 전 세계 24개국에서... http://t.co/6Ioyg2C2dY

@pjincubator: 광고에 돈을 쓰기보단 각국에서 자체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해서 커뮤니케이션하는 모습 http://t.co/fLbUEmdftm

@HumbleNPure: http://t.co/UPzs7KwwlS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애플의 제조 방식
아모존의 판매 방식 http://t.co/UPzs7KwwlS

@silver8680: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http://t.co/v7oEIOGSoz

@n01692840242: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 비즈니스포스트 http://t.co/VczTwcM3Ua

@C__U: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http://t.co/Gfx3j3hnGJ 아이폰처럼 만들고 아마존처럼 팔아

@BusinesspostTwt: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 비즈니스포스트 http://t.co/bzSRTeh5DS

@TrendReader: 합리적인 중국소비자는
샤오미를....!! http://t.co/SLIHy0LgnX

@thurs391: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http://t.co/YFIRXd2b8y

@macnorton_: 삼성의 가장 큰 한계는 한낱 제조사일 뿐이라는 거다. ㅎㅎㅎ

돈만 벌면 끝이거든.

미래나 비전이나 원천기술 같은건 얼마든지 카피하고 빌려오고 사오면 끝.

그저 그럴싸하게 얼른 만들어 비싸게... http://t.co/z2SM6ZSU8m

@palhana: 삼성전자가 아무리 저가 스마트폰 전술을 가미한다 하더라도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한 샤오미의 바람을 꺽기엔 역부족일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네들은 이미 한 생태계를 일구어내는 데에 성공한 듯... http://t.co/Qa1yTYqyrF

@palhana: 삼성전자가 아무리 저가 스마트폰 전술을 가미한다 하더라도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한 샤오미의 바람을 꺽기엔 역부족일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네들은 이미 한 생태계를 일구어내는 데에 성공한 듯... http://t.co/JXGM2cYg5T

@endofwar: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http://t.co/SCFFZ63glE

@trianstyle: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 비즈니스포스트 http://t.co/4d2mwNbrRr

@Disciple2046: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 비즈니스포스트 http://t.co/bjkGZad0Hu

@William_wc_LEE: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http://t.co/3ASjmwgtF0샤오미의 비결, 아이폰처럼 만들고 아마존처럼 판다.. “나는 합리적이니까 저렴한 가격에 성능 좋은 스마트폰을 산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은 샤오미폰을 선택하고 있다.

@kmcsyp: 샤오미는 어떻게 삼성을 밀어냈나 http://t.co/B9FYMDuxj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