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터넷 비즈니스 영역에서 뭔가 될만한 두 회사가 합병하더라도 ‘ 다음 (NEXT)’을 예측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
2 해외에서도 성공한 모바일게임의 구매전환률이 1% 가 채 되지 않아 ( 국내는 이보다는 높은 수준 … ) 부분유료화 모델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게임을 광고 플랫폼으로 사용하거나 , 다양한 커머스 플랫폼 연동을 통한 새로운 BM 구축 등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나오..
3 물론 모바일 시대로 접어들며 독립적인 앱을 통해 생존하는 경우가 나타나고도 있지만 .. 거대 공룡 하나만 있는 시장보다는 고래 두 마리 싸움에서 뭔가 얻어 볼 수 있지 않을까.. ㅎㅎ 너무 순진한 생각인가요?

예네는 소식통만 좋지. 분석은 항상 중구난방이야

트위터 반응

@96h: 다음카카오의 4가지 미래 ‘검색, O2O, 게임, 콘텐츠’ http://t.co/jd0pZsoLsT

@startup_bot: 다음카카오의 4가지 미래 ‘검색, O2O, 게임, 콘텐츠’ - 스타트업리포트 http://t.co/RqyGTIYdiM

@likelink_kr: 다음카카오의 4가지 미래 ‘검색, O2O, 게임, 콘텐츠’ - 스타트업리포트 http://t.co/1N7CSBOJ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