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슈퍼셀이 한국에서 ‘ 크래쉬 오브 클랜즈 ( 이하 COC)’ 홍보에 100 억원을 집행했다 !
2 특히 올해 모바일게임 상위권을 보면 좀처럼 신작들이 매출순위를 끌어올리지 못하고 있는데요 .
3 하지만, 100 억원이라는 돈이 ‘ 슈퍼셀 ’ 의 입장에서 보면 충분히 이해할만한 규모의 자금 집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트위터 반응

@wildcardco: '크래쉬 오브 클랜' 마케팅 비용 100억원..그 의미는?
http://t.co/qtGno8Vjmp
게임 3개로 연 매출이 1조 5천억인 회사의 흥미로운 마케팅 실험.
한국은 외국계 회사에게 있어 참 어려운 곳이었는데.요즘은 그렇지도..

@lifedefrager: '크래쉬 오브 클랜' 마케팅 비용 100억원..그 의미는?
http://t.co/YO2LNSUHD6
게임 3개로 연 매출이 1조 5천억인 회사의 흥미로운 마케팅 실험.
한국은 외국계 회사에게 있어 참 어려운 곳이었는데.요즘은 그렇지도..

@sportainer: 게임업체가 방송광고를 지르길래. 궁금했는데. 대주주가 소프트뱅크.음 이해가 되네. http://t.co/CddVRqPZH6

@96h: '크래쉬 오브 클랜' 마케팅 비용 100억원..그 의미는? http://t.co/K6989llALZ (via @Pocket) 게임에 자신 있다면 카톡에 주는 것보다는 이게 좋지

@frompolaris: @RealKaracha 티비고 지하철이고 온통 뒤덮길래 대체 뭐지 했는데 이런 글이 있더군요... http://t.co/lZKezU05pc

@Lainworks: '크래쉬 오브 클랜' 마케팅 비용 100억원..그 의미는? http://t.co/B277Lf3hnQ 출처 : 네이버 블로그 http://t.co/cCzXUB4S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