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올해 1·4분기 우리나라 콘텐츠산업은 게임이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2 콘텐츠 상장사들은 출판과 게임을 제외한 나머지 분야에서 2014년 1·4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증가했으며 특히 음악(28.3%), 지식정보(17.7%), 애니메이션·캐릭터(15.1%) 등이 전년 동기 대비 두자릿수 이상 성장했다.
3 6월 30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이 발간한 '2014년 1·4분기 콘텐츠산업 동향 분석보고서'에 따르면 2014년 1·4분기 게임산업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 늘어난 약 2조9008억원이다.

귀태년 기준으로는 마약사업 아닌가

올해 뿐만이 아니라 몇년째 컨텐츠 산업 수출의 대부분이 게임이지
근대 지들 주머이네 들어오는게 없으니 털어보려하는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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